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4300 > 연결 1번 > 301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
종목내용 바로청취세계 최초 신약 출시 임박!
제2의 셀트리온을 노린다!
<추천 핵심 포인트>
첫째, 세계 최초 신약 출시 임박!
둘째, 글로벌 TOP5진입 예상!
셋째, 독자적 기술 활용 특허 등록!
넷째, 미국 희귀의약품 지정!
다섯째, 국내 최초 환자 대상 임상실험 진행!
나날이 커지는 바이오시밀러 시장, 그 규모가 내년에는 239억달러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대표적인 바이오시밀러 기업 셀트리온 아시죠?
셀트리온은 세계 최초로 바이오시밀러 시판 허가를 받으며 글로벌 바이오 기업 반열에 오른 기업인데요. 시장의 관심과 기대감을 한 몸에 받으며 주가는 저가 기준 2천원대에서 39만원까지 어마어마하게 상승했습니다!!
바이오시밀러 분야에서는 이렇게 최초 출시와 독자적인 기술력이 중요한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기업은 세계 최초출시와 독자적인 기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로 인해 제 2의 셀트리온인 오늘 종목,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오늘 기업, 빠른 개발 속도와 고유의 제형, 제법을 특허 등록 완료하며 세계 최초의 신약 출시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 신약의 시장규모는 국내만해도 1천억원으로 확대되었고, 일본은 7천억원대에 달합니다. 또한 2022년에는 79억달러, 한화로 약 8조원까지 증가하면서 글로벌 매출 TOP5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제약기업들이 해당 질병의 새로운 치료제를 개발하는데 실패함으로서 동사의 치료제가 더욱 주목 받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실들만 봐도 블록버스터급의 신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전 기술의 치료제보다 암 억제 효과가 우월한 이 신약은 현재 임상을 진행 중인데, 이 기술로는 국내 최초로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하는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동사가 개발하고 또 다른 치료제, 표적항암제 역시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미국의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내일 급등해도 이상할 게 없는 이 종목!
높은 경쟁력을 갖춘 제2의 셀트리온이 될 이 기업은 지금이 투자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팍스넷 전문가들은 전문가 윤리강령과 자본시장통합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본 글은 시장 이슈 종목을 분석한 투자분석글로 검색하신 종목과는 관련이 없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라며, 24시간 후 청취 시 본 글의 종목과 청취 종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