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의 신소재 개발! 초대형 계약 줄줄이 터지는 수천원대 황금주!!

17/04/26 08:48 493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3600 > 연결 1번 > 723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

종목내용 바로청취

<추천 핵심포인트>

-세계 최초의 신소재 개발! 전세계 1위기업 N사와 독점계약 &국내 최상위 재벌기업 계약 연쇄 폭발!!

- 15억 초대형 시장 진출 임박, 당장이라도 대규모 계약공시가 터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

- 외국인이 확신을 갖고 무려 1천만주 매집한 급등임박주!

- 외국인의 평균 매수단가보다 10%나 싸게 매수할 수 있는 단돈 5천원대, 절호의 투자기회!!

 

단기간 500%↑폭.등 터뜨린 아남전자 같은 급등주를 급등 초입기에 잡아내고 싶다면?!

 

방법은 간단하다. 500%↑아남전자를 포함해 최근 폭.등한 종목들의 트렌드만 파악하면 되는데,

 

4천원대부터 2만원까지~ 400%폭발한 비에이치, 8천원대→3만원대 400%↑인터플렉스, 단기간 500%↑아남전자같은 급등주들은 모두!

 

수백만에서 천만주에 이르는 폭발적인 매집! 그리고 조정조차 주지 않을 만큼 강력한 재료, 그리고 주가는 단돈 수천원대 종목이었다는 것이다!

 

이에 오늘! 위 급등주들의 3요소(큰손 매집 + 특급재료 + 단돈 수천원대 주가)를 모두 갖춘 단돈 5천원대 급등임박주를 무려 수개월 동안 끈질기게 추적한 끝에 드디어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늘 종목, 수년간의 개발 끝에! 세계 100조원대 글로벌 시장을 석권할 핵심소재를 세계최초로 개발해내는데 성공했는데,

 

이 기업의 기술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전세계 1위기업인 미국N사마저 이 기술력 하나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어 독점계약을 체결했고, 세계 1~2위 하는 국내 최상위 재벌기업까지 눈독을 들이면서 일대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1위 기업을 비롯한 다수의 기업들과 동시다발적으로 협상을 벌이면서 15억 초대형 시장진출이 임박했는데, 이는 지금 당장이라도 대규모 계약공시가 터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 여기에 외국인이 자신만만하게 무려 1천만주에 육박하는 역대급 매집마저 끝마친 상태이기 때문에,

 

오늘 종목!! 솔직히 천문학적인 자금을 굴리는 외국인이 마음먹고 날리면~ 얼마까지 보낼지 가늠조차 안될 정도다.

 

말그대로 급등명분과 대규모 수급을 모두 갖춘! 급등임박주라는 것이다.

 

오늘 종목은 메가톤급 재료를 보유해~ 외국인들이 우월한 정보력으로 무려 1천만주 매집을 끝낸 종목인 만큼, 1년내 최저 가격 단돈 5천원대에서 날아가기 전에! 물량부터 확보해 두시기 바란다.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라며, 24시간 후 청취 시 본 글의 종목과 청취 종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글은 시장 이슈 종목을 분석한 투자분석글로 검색하신 종목과는 관련이 없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팍스넷 전문가들은 전문가 윤리강령과 자본시장통합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상한가 직전 4월 급등임박주 무료공개!
카톡방 지금 들어오세요(비번:gosu)
https://goo.gl/M2RxTZ 

 

 

종목내용 바로청취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3600 > 연결 1번 > 723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