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항암제 개발! 시장을 강타할 바이오 황제주!!

17/07/17 08:39 346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30배↑ 메디톡스 계보를 이어갈 세계 1위 벤처기업!!

 

더 이상 부연 설명이 필요없는 초대박 종목을 발견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런 종목을 놓치는건

일생일대의 엄청난 후회를 가져올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손실나는 모든종목 팔아서라도 반드시 포트에 편입해야 하는 종목이다.

 

한마디로, 한미약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이라 칭송이 자자한데, 암세포와 정상세포를 구분할 수 있고, 안정성과 탁월한 약효를 동시에 증명한 치료제로, 글로벌 제약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세계적인 항암제를 개발했다.

 

회사측에서 공식적으로 기술이전 계약 체결을 선언했는데, 조만간 여기에 관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그 끝을 예단 할수 없을 정도의 핵폭풍 랠리가 펼쳐지며 단기간 대박을 움켜쥘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속에 회한을 품고 살아갈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지금까지 알고 있는 제약, 바이오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하지만 이 종목 만큼은 반드시 기억해야 하고, 이 종목을 놓친다면 수백%, 수천% 수익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할 것이다.

 

첫째: 30배↑ 메디톡스 계보를 이어갈 세계 1위 기업! 주목하고 집중해라!!

 

이것 뿐만이 아니다. 항암제 외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신약 물질을 여러개 보유하고 있고, 전세계 수십개국에 특허를 신청했는데, 국내는 물론 중국, 유럽및 글로벌 NO1. 제약사와 기술이전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력하면서 매출이 수천% 폭증하고 있는 천금같은 종목이다.

 

이 종목은 2만원부터 60만원까지 30배 날아간 메디톡스 계보를 이어갈 초대형 급등주로, 이번주를 시발점으로 그 끝을 함부로 예단할수 없을 급상승 파동을 그리며 날아갈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결사적으로 매수하고 보유하기 바랍니다.

 

둘째: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바이오 종목은 없을 것이다!

 

전세계 딱 하나밖에 없는 세계최초 항암제로, 암세포와 정상세포를 구분하여 암세포만을 공격하고,

안정성과 탁월한 약효를 동시에 증명한 치료제로, 글로벌 제약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세계적인 신약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종목만 잡으면, 여러분은 부자의 반열에 올라, 황금같은 제2의 인생을 살아갈 것을 확신할 정도로, 정말 엄청난 종목이다.

 

동사는 재료의 한계를 이미 넘어서 갈 데까지 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지면을 통해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은 매수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이 바로 수익과 직결될 대박 종목이다.

 

더 이상 시간이 없다. 매집을 마무리한 주포들이 본격적으로 주가를 움직이고 있고, 핸들링 솜씨가 굉장한 프로급인데, 한시라도 늦추지 말고,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3600 > 연결 1번 > 273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

종목내용 바로청취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라며, 24시간 후 청취 시 본 글의 종목과 청취 종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글은 시장 이슈 종목을 분석한 투자분석글로 검색하신 종목과는 관련이 없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팍스넷 전문가들은 전문가 윤리강령과 자본시장통합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