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반드시 주목해야될 Best 종목!!

블루오션 21/04/23 10:00 328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4300 > 연결 1번 > 725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

종목내용 바로청취

7000% 바이오 신기술 터진다독점계약 일대 大파란


매년 7억명이 감염되는 치명적인 질병을 해결할 바이오 신기술 개발!

전세계 100여개 국가 수출세계시장 1위 등극!

중국 CFDA와 미국 FDA로부터 판매인증 절차가 막바지!

이미 글로벌 제약사들과 대규모 독점 계약 체결!

그럼에도 현주가단돈 2천원대 대바닥 자리!



오늘 이 종목한마디로 정말 엄청납니다!!

 

단 한방으로 1년 수익을 만회해줄 정말 엄청난 신약관련 재료주이니 반드시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종목은 언론사는 물론이고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 까지 모르고 있는데,

 

여기에 거대 큰 손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늦어도 다음 주전세계 의학계와 약학계가 발칵 뒤집어 집니다!!

 

왜냐하면 이름조차 생소한 대한민국 바이오 벤처기업이전세계적으로 매년 7억명이 감염되고 50만명이 사망하는 치명적인 질병을 해결할 『바이오 신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 대사건을 터트렸기 때문입니다.

 

이는 비교 대상이 전무(全無)한 독보적인 바이오 신기술이다 보니미국과 중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판매승인』 막바지 단계에 돌입하는 정말 이례적인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게다가 더욱 기막힌 사실은아직 판매허가 직전임에도 불구하고글로벌 TOP제약사 두 곳과 사전 비밀유지를 전제로 대규모 공급 계약까지 체결했다는 사실을 긴급 입수했는데요.

 

따라서 당장 다음주라도 미국 ‘판매승인’이 떨어지면그 자리에서 수직으로 폭발해 몇 주 동안은 매도세 없이 줄상한가 랠리만 보여 줄 것이 뻔합니다.

 

정말 시간이 없습니다오늘 터질지 내일 터질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인 만큼서둘러 종목부터 확인하시고반드시 포트에 편입해두시기 바랍니다.







■ 팍스넷 전문가들은 전문가 윤리강령과 자본시장통합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본 글은 시장 이슈 종목을 분석한 투자분석글로 검색하신 종목과는 관련이 없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라며, 24시간 후 청취 시 본 글의 종목과 청취 종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종목내용 바로청취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4300 > 연결 1번 > 725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