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순식간에 터진다! 재료 터지면 추격매수 조차 불가능!

주식여우 17/02/16 08:37 750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9876 > 연결 1번 > 724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

종목내용 바로청취

 

긴말 필요 없다! 지금 ARS에는 강력한 랠리가 터질 수 있는 급등임박 종목이 녹음돼 있는데,

 

특히, 본격적으로 재료가 나오기 직전! 은밀히 매수해 놓으셔야 하기 때문에 마음이 급하다.

 

솔직히 이 종목을 그 동안 추천하지 않았던 이유는 매수 직후부터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가장 확실한 자리를 기다려 왔는데,

 

이젠 주포들도 과감한 베팅을 시작할 수 밖에 없는 구간에 진입하고 있어 지체없이 확인이 필요하다

 

 

오늘 종목! 최근 시장에서 대세가 될 수 밖에 없는 신기술로, 삼성과 애플의 차기스마트폰에 모조리 채택되는 것은 물론, 주가마저 바닥권에 있는 종목이다.

 

사실 이 기업은, 이미 5년전에 차세대 신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면서, 주가가 400%나 급등했지만, 기술 적용이 미뤄지며 주가는 1/8 토막이 났고 시장에서 소외 받았다.

 

그런데! 지금 드디어! 삼성과 애플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 이 기술로 이번엔 확실히 테스트까지 진행하며, 그야말로 돈벼락 맞는 상황에 놓여져 있단 것을 발견했다.

 

이제야 비로소, 삼성과 애플이 무조건 써야만 하는 7조원대 이 엄청난 시장을 이 기업이 독식 할 사상초유의 사건이 벌어졌다는거다.

 

단언컨대, 수천억대 매출과 함께, 삼성 애플 납품 재료가 나온뒤면, 현재 바닥권에 있는 자리에서 절대 못잡는다.

 

게다가, 지금 자리는 그 어떤 주식초보자가 매수해도 바로 수익으로 직결될 수 밖에 없는 대바닥 자리이기 때문에, 무슨일이 있어도 지금 당장 확인 후 매수부터 해 놓으시길 바란다.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라며, 24시간 후 청취 시 본 글의 종목과 청취 종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글은 시장 이슈 종목을 분석한 투자분석글로 검색하신 종목과는 관련이 없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팍스넷 전문가들은 전문가 윤리강령과 자본시장통합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세력들만 아는 급등주의 비밀!
상한가 직전 급등임박주 무료공개!
무료로 리딩받으세요(비번:gosu)
아래링크 클릭!
https://goo.gl/LcRCuK 

종목내용 바로청취

오늘의 추천 ARS 청취방법
☎ 060-800-9876 > 연결 1번 > 724
(정보이용료 2,000원/30초 당, VAT 별도)